본문 바로가기
유머

"이거면 썸 종결하고 사귄다!!" 남자가 썸탈때 좋아하는 최애 스킨십

2022. 8. 12.
반응형

남녀 모두 썸탈때 기벼운 스킨십을 좋아하기 마련이야! 

 

오늘은 10대 남자들이 썸탈때 좋아하는 스킨십에 대해서 알아보자!

 

챙겨주는 스킨십

아무생각 없이 청소하고 있었는데, 썸타는 여자애가 머리에 묻은걸 떼줄때!! 이렇게 갑자기 챙겨주면서 훅 들어올때 설렌다.

 

썸탈때 눈마주치는건 가슴이 두근두근해! 나랑 일부러 눈 마주치면서 오구오구 그랬어요? 하며 달래주는 스킨십. 이거면 삐졌거나 화가 났을때도 다 날아가버리지 ㅋㅋ

 

겨울에 핫팩 하나 나눠주면서 손 닿는것도 너무 설레고, 입술이 건조할때 립밤 발라줄 때 ㅎㅎ 너무 좋아.

 

가벼운 스킨십

애교 스러운 눈빛으로 팔 콕콕 찌를 때, 귀여워 💕 하면서 볼 살짝 꼬집으면서 눈마주치면 심장 엄청 나댐.

 

겨울이라면 추울때 추워 하면서 장난스럽게 팔짱 낄때, 이거 진짜 설레서 얼굴 다 빨개짐.

 

의지하는 스킨십

사람이 막 너무 많은 번화가를 걸을때 내 팔에 딱 잡으면서 나 좀 데리고 같이가 하면 너무 귀여워서 갑자기 보호본능 터지고 어깨 뿜뿜해짐 ㅋㅋㅋ

 

그리고 시험기간이나 이때 '아 나 피곤해' 하면서 은근히 기대면 심멎직전임 ㅋㅋ 어깨 아파도 엄청 꼿꼿이 펴게됨.

 

스킨쉽을 유발하는 스킨쉽!

밥 먹다가 자기가 할 수 있으면서 '나 이거 좀 닦아줘' 할 때,

 

같이 쇼핑할 때 옷 갈아입는거 봐주다가 머리에 뭐 묻은거 떼달라고 할 때,

 

썸을 끝내는 스킨십

여자가 뒤에서 백허그 할 때!! 썸탈때 백허그 당하

면 진짜 심장 폭발임. 남자도 백허그 엄청 좋아함 ㅋㅋ

 

눈감아보라고 하고 귀엽게 볼에 뽀뽀하고 갈 때 ㅋㅋ 이건 빼빡 썸 종결임. 오늘 부터 1일!

 

그리고 뭔가 썸이상의 단계가 되면 아직 안사귀지만 손도 잘 잡고 다님. 손잡고 사진도 막 찍고 ㅎㅎ 이러면 이제 고백 타이밍임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