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오랜 친구가 갑자기 좋아졌다! 찐친에서 커플이 되면 어떻게 될까?

2022. 8. 6.
반응형

오랜 친구가 갑자기 좋아진다면? 갑자기 찐친이 남자, 여자로 보이는 경우가 있다. 이래서 남사친, 여사친이 없다고 하는건가? 설레기도하고 당황스럽기도하는데 찐친과 커플이 되면 어떻게 될까?

 

친구와 연애해서 좋은점

 

나도 모르게 시작되는 연애 감정

 

남사친, 여사친 역시 거짓말인가 ㅋㅋ 다 잠재적 썸이라는게 사실인가.. 하지만 처음에는 다 아니라고 한다. 썸은 무슨 술먹고 버리고 혼자 가는게 일상이었다.

 

그리고 보통 얘랑 왜사귀지 서로 생각하기도 한다. 잠재적 썸은 장난으로라도 나밖에 없지? 나중에 솔로면 결혼하자 같은 쌉소리 하는 애들이다.

 

그러면 갑자기 어떻게 감정이 생긴걸까? 보통 잘 모르겠다고 한다. 그냥 힘들 때 서로 의지하다가 애가 괜찮아 보이기도 하고, 평소와 다른게 한번씩 이쁘고, 달라보이고 하다가 눈이 맞는다고.. 하는데?

 

관계는 진짜 모르기 때문에 너무 서로서로 막대하지 말자 :)

 

까일 각오를 하자

만약 혼자 짝사랑하게 되면 친구를 잃을까봐 엄청 고민한다. 고백했다가 10년친구가 없어질까봐....

 

서로 좋아하고 있는 상태면 모를까 갑자기 고백했을때 1번에 성사가 안되면 남도 아니고 친구도 아니고 커플도 아닌 시기를 거치기도 한다.

 

오래된 친구와 사귀는 커플들은 보통 한쪽이 적극적으로 구애를 계속 했다고 한다. 까일각오를 하고 고백해보자. 고백하지 못한다면 그만큼

 

좋아하는건 아니고 그냥 지금관계로 만족할 수 있다는거다.

야 이새끼 하다가 자기야 된다

연인이 됐다고 오랜 친구한테 갑자기 자기라고 하는게 쉽지않다 ㅋㅋ 사귀게 되더라도 초반에는 약간의 오글거림이 생긴다. 몇년은 이새끼가

 

하다가 자기야  >< 하기가 생각보다 어렵다.

 

근데 커플이 되고 시간이 흐르면 점점 ❤️❤️가 생긴다. 뭐든 남녀가 붙어있으면 스킨쉽도 자연스럽게 된다. 

 

친구들의 반응

이제 친구들한테 말해보자. 그럼 아무도 안 믿는다 ㅋㅋㅋㅋ 친구중에 엮었던 친구가 있다면 자기가 역시 이럴줄 알았다며 무당짓 할 수 있다.

 

서로에 대해 너무 잘 안다

친구와의 연애는 장점도 단점도 서로서로 너무 잘안다는것! 서로의 과거 연애사 흑역사를 모두 알고 있다. 심지어 연애 상담을 한경우도 있다. 소개팅도 시켜줬을 지도?

 

이런건 다 잊어야 한다. 서로에 대해 잘 아는 만큼 더 잘 챙겨주면서 사랑하자.

 

 

서로 잘 알기 때문에 더 좋아하는 것을 함께하고 싫어하는 것은 피할 수 있다. 친구처럼 편안한 연애도 하고 찐하게 사랑도 하면 된다. 편안함 설렘 둘 다 잡는게 가장 큰 장점!

 

단, 친구때 처럼 대하고 막말 하면 안된다 :) 눈치 챙기자.

 

짝사랑 중이라면?

괜히 깝쳤다가 연애도 못하고 친구도 잃을까봐 고민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 고백을 하고난 뒤 관계가 100% 어떻게 될 지 모르기 때문에

 

마냥 고백을 권장 할 순 없다. 하지만 확실한건 고백안하면 관계는 계속 친구로 남는거다. 선택은 본인의 몫!

 

다들 예쁜 연애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