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제발 눈치 챙겨! 여자가 이렇게 행동하면 너 좋아하고 있다는거임

2022. 8. 2.
반응형

남자는 여자보다 기본적으로 감성적으로 둔하다고 함. 그래서 보통 여자들 보다 눈치가 없기 때문에 여자들의 은근한 호감표현 행동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대화가 잘된다.

대부분의 여자는 이야기하는것을 좋아합니다. 호감이 있는 상대라면 그사람과 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어 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형식적인 대화가 보통 여성의 경우 이야기하는 것을 대부분 좋아합니다. 형식적인 대화가 아니라 감정 생각을 추가해서 말하며 여자가 자신의 일상을 이야기 하는 것 역시 호감 신호중 하나입니다. 

 

대화를 할 때 시계를 자주 보거나 핸드폰을 자주 보려한다면 호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리액션이 많다.

호감이 있는 상대라면 대화할 때 별거아닌 장난에도 리액션을 꾸준하게 합니다. 이러한 리액션은 남자가 더 많은 대화를 하고 싶게 하고 더 장난치고 싶게 만들어줍니다. 호감이 없다면 팔짱을 끼거나 방어적으로 행동을 하게 됩니다.

 

질문이 많다.

여자는 관심없는 사람에게는 질문이 없고 대답도 단답입니다. 하지만 호감있는 상대라면 보통 질문을 많이 합니다. 사소한거까지 알고 싶어하며 세세하게 물어보게 됩니다. 

 

사소한 부분을 기억한다.

누구든 상대를 좋아하면 사소한 것들을 기억하기 마련입니다. 여자 역시 호감있는 남자라면 기억하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몸이 향하는 방향

상대방에게 호감이 있다면 남자쪽으로 향하는건 본능입니다. 카페, 식당에서 대화를할 때 본인쪽으로 몸이 쏠렸는지 의자에 너무 기대있는지 대화할 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목 옆부분을 드러낸다.

자연스럽게 고개를 기울여서 목선을 드러내 보입니다. 급소에 해당하는 부분을 보여주며 상대의 접근을 두려워 하지 않는다는 신호를 보내는 뜻입니다.

 

머리카락을 넘기거나 꼰다

여자가 설레거나 긴장했을때 자기도 모르게 하는 행동이 머리카락을 넘기거나 꼬는 것입니다. 이는 상대를 만지고 싶지만 그럴 수 없을때 나타나는 행동입니다.

 

약속을 사수한다.

나와의 약속을 얼마나 사수하는지를 보면 나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잡아둔 약속을 잘 기억하고 있느지 귀찮은 내색을 보이지 않는지 살펴보세요. 또한 약속이 사정이 있어서 파기된 경우 다른 시간에 약속을 다시 잡고 싶어 한다면 호감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스킨쉽에 대한 반응

여자는 싫어하는 사람이 스킨쉽하는것을 매우 불쾌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호감이 있는 남자라면 은근하고도 잦은 스킨쉽을 하게 됩니다. 맞장구 칠때 어깨를 가볍게 친다거나, 물건을 건네줄 때 자연스럽게 손이 닿는것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가벼운 터치지만 상당한 시그널을 보내는것일수 있습니다. 가벼운 스킨쉽이 잦다는건 나를 절대 싫어하지 않는다는 증거입니다.

 

 

 

댓글